정책폐강공지를 원래 이렇게 해도 되는 건가요?
3
1
총학생회 관리자2019-03-06 13:44
안녕하세요. 건국대학교 제51대 총학생회 '청심' 입니다.
먼저 늦은 답변 죄송합니다. 총학생회는 해당 과목에 폐강 사실을 2월 28일 저녁에 인지하였고, 주말부터 개강까지 해당 부서와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하며 해결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br /><br />
그 결과, '한국행정의 이해' 과목은 폐강 조치를 하지 않고, 5, 6월 집중 이수제 형태로 진행하여 2학점을 인정하는 것으로 결정 났습니다.
사건의 자세한 경위와 결과는 학사팀에서 공지한 문자와 건국대학교 총학생회 페이스북 페이지 게시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건의합니다'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해주심에 감사드리며
모든 순간, 학우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진정으로 깊게 듣고, 진심으로 행하는
건국대학교 총학생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늦은 답변 죄송합니다. 총학생회는 해당 과목에 폐강 사실을 2월 28일 저녁에 인지하였고, 주말부터 개강까지 해당 부서와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하며 해결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br /><br />
그 결과, '한국행정의 이해' 과목은 폐강 조치를 하지 않고, 5, 6월 집중 이수제 형태로 진행하여 2학점을 인정하는 것으로 결정 났습니다.
사건의 자세한 경위와 결과는 학사팀에서 공지한 문자와 건국대학교 총학생회 페이스북 페이지 게시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건의합니다'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해주심에 감사드리며
모든 순간, 학우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진정으로 깊게 듣고, 진심으로 행하는
건국대학교 총학생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한국행정의 이해'라는 강의를 수강한 학생입니다. 저는 오늘 다 완료된 수강신청이 한순간에 망가져버린 일을 겪었습니다. 정정기간이 지나고 한 시간 후에 문자로 교수의 개인사정에 의해 강의가 폐강되었다는 소식을 알려주었습니다. 저는 간신히 15학점이라는 학점을 채웠는데 갑작스런 폐강으로 인해 13학점이 되어버렸습니다. 아마 저뿐만아니라 이 강의를 수강하고자 했던 500명의 학생들도 같은 마음일 것 같습니다. 교수의 개인사정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대체할 교수를 구하거나 해결방안을 찾기보다는 폐강이라는 방법으로 일을 처리한 거 같아 황당할 따름입니다. 개강을 앞두고 이런 일이 벌어져 매우 안타깝습니다. 학생을 대표하는 학생회가 이번 일을 잘 해결해주어 500명이라는 학생들이 걱정없이 개강을 맞이하게 해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