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학생과 학교본부가 소통하는 방법을 늘려주세요
0
1
총학생회 관리자2019-04-29 23:00
안녕하십니까 제51대 건국대학교 총학생회 '청심'입니다.
먼저 '학생과 학교본부의 소통창구 개설'에 관해 문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총학생회 청심에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건의합니다 창구 등을 통해
학생들과 소통하며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수렴한 학생들의 의견을 기반으로 학교 본부와 소통하며,
새로운 사업 진행 시에도 적극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건의합니다' 게시판 또한 일반학우와 학교본부와의 거리를 줄이고자 개설한 창구입니다.
'일반학우와 학교본부와 직접적인 소통창구'라는 좋은 의견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해당 건에 대해 구체적으로 발전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건의합니다'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해주심에 감사드리며
모든 순간, 학우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진정으로 깊게 듣고, 진심으로 행하는
건국대학교 총학생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학생과 학교본부의 소통창구 개설'에 관해 문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총학생회 청심에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건의합니다 창구 등을 통해
학생들과 소통하며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수렴한 학생들의 의견을 기반으로 학교 본부와 소통하며,
새로운 사업 진행 시에도 적극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건의합니다' 게시판 또한 일반학우와 학교본부와의 거리를 줄이고자 개설한 창구입니다.
'일반학우와 학교본부와 직접적인 소통창구'라는 좋은 의견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해당 건에 대해 구체적으로 발전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건의합니다'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해주심에 감사드리며
모든 순간, 학우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진정으로 깊게 듣고, 진심으로 행하는
건국대학교 총학생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중앙운영위원회, 각 학생회와 자치단체 모두 열심히 각자의 일에 최선을 다하며 학생을 위해 힘써주셔 감사합니다.
총학생회는 학생을 대표하여 학교본부와 가장 많은 소통을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일반 학우가 직접적으로 본부와 소통하는 창구가 존재하지않습니다.
국민청원처럼 포탈 아이디를 이용해 총 재학생의 몇% 이상의 동의에 총장님이 답변해주거나, 일부 학교의 열린 총장실 (대전의 K대학 등) 형식으로 학교와 학생의 소통이 자유로워진다면 학교와 학생 모두 서로의 의견을 더 잘 알수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건국대학교 모든 학우를 대표하여 수많은 업무를 해주는 총학생회와 중앙운영위원회를 응원합니다.
항상 수고하는 노고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