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학생과 학교본부가 소통하는 방법을 늘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중앙운영위원회, 각 학생회와 자치단체 모두 열심히 각자의 일에 최선을 다하며 학생을 위해 힘써주셔 감사합니다.


총학생회는 학생을 대표하여 학교본부와 가장 많은 소통을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일반 학우가 직접적으로 본부와 소통하는 창구가 존재하지않습니다.

국민청원처럼 포탈 아이디를 이용해 총 재학생의 몇% 이상의 동의에 총장님이 답변해주거나, 일부 학교의 열린 총장실 (대전의 K대학 등) 형식으로 학교와 학생의 소통이 자유로워진다면 학교와 학생 모두 서로의 의견을 더 잘 알수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건국대학교 모든 학우를 대표하여 수많은 업무를 해주는 총학생회와 중앙운영위원회를 응원합니다.


항상 수고하는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0 1